건강라이프

노화방지에 좋은 젊어지는 물 이즈미오

도담라이프 2023. 4. 28. 21:22

건강가이드 도담입니다. 수소수는 물에 수소를 녹여낸 물이죠. 원소기호에서 살펴보면 수소(H)는ㅜ원자번호 1번으로 원소주기율표 처음을 장식합니다. 수소는 가장 작으면서도 가장 많이 있고 가장 가벼운 초미립자 원소로 인체의 구조를 살펴봐도 수소 63%, 산소 25.5%, 탄소 9.5%, 질소 1.4% 등 수소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수소는 원래 전자 하나(e-)를 가진 원자입니다. 그렇지만 때로 수소는 전자를 여분으로 하나 더 가진 상태(2e-)가 되기도 하는데 그것이 바로 활성수소인 마이너스 수소이온(H-)입니다.

 

이 마이너스 수소 이온은 전자를 방출하기가 쉬우며 환원력(산화를 되돌리는 힘)높아 강력한 황산화 작용을 합니다.

 

이 같은 사실은 과학잡지 NEWTON(뉴턴) 지에서도 수소이온이 단백질과 결합하면 위의 분해 능력이 향상된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또한 수소는 인체 내에서 에너지원 ATP를 생산합니다. 쌀, 음식,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면 중화작용으로 탄수화물, 아미노산, 포도당, 미네랄, 산소 등이 생성됩니다. 이후 탈수소반응으로 에너지와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곧 마이너스 수소이온(-H-)을 직접 전달함으로써 에너지 ATP가 생성됩니다. 또한 수소는 인체 내 악성 활성산소를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활성산소에는 슈퍼옥사이드 라디칼, 일중항산소, 과산화수소, 하이드록실 라디칼이 있습니다. 그중 슈퍼옥사이드 라디칼, 일중항산소, 과산화수소는 항균작용 등 인체에 이로운 활동을 하지만 과다발생과 체내축적이 문제가 됩니다. 문제는 하이드록실 라디칼인데 가장 독성이 강한 활성산소로 노화와 암 등 난치병의 주범이기도 하고 생성속도가 매우 빨라 제거하기 어려운 활성산소입니다. 활성산소가 위험한 이유는 무엇보다 우리 몸에 손상을 입히기 때문입니다. 활성산소가 몸속에서 강력하게 산화작용을 하면 세포와 단백질, DNA가 손상되어 세포 구조나 기능 신호 전달 체계에 이상이 발생합니다.

 

 

또한 체내 유전자에 상처를 내고 지방분을 산화해 산화콜레스테롤을 만들며 암, 당뇨, 심장질환,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을 불러일으킬 뿐 아니라 노화를 촉진하는 원인이 됩니다. 활성산소가 많이 발생할수록 세포의 변성과 손상이 커지면서 결국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우리몸 속 활성산소(OH)에 수소(H)가 결합해 물(H₂O)이 되어 몸 밖으로 배출되는 원리입니다.

 

일본 의과대학 오타 시게오 박사(생물의학박사)뇌경색을 일으킨 쥐에 수소 농도 2%를 투여했더니 1일 뒤 뇌속의 독성 활성산소인 하이드록실 라디칼이 60% 정도 줄어들었고 폐색된 뇌세포가 절반 이상 되살아났다연구결과를 2007년 미국의 의학학술지 네이처스 메디칼에 발표했습니다. 당시 NHK 등 일본 언론들은 매시간 정규방송시간에 보도할 만큼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즈미오 수소수

 

​1. 환원력

 

산화를 되돌리는 환원력이 -570mv~700mv으로 현재 물질 중 가장 뛰어나다고 합니다.

 

2. 수소수 최고 수소 용존율

 

특허받은 막용해법을 이용해 산소와 질소 등 수소를 제외한 기체를 전부 배출시키고 수소만을 물에 넣었기 때문에 수소 함량이 3.3ppm으로 전 세계적으로 최고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 수소 보존율

 

수소 용존율이 높아도 보존율이 가장 가벼운 기체인 수소가 쉽게 날아가 가버립니다. ​그렇기에 이즈미오 수소수는 차폐성이 있는 4중구조의 파우치에 또한 뚜껑 부분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장기간 보존이 가능합니다.​ 다만, 개봉하고 나면 수소가 날아가기 시작하기 때문에 가능한 3시간 내에 드시길 권장 드립니다.

 

 

노화를 되돌리는 이즈미오 수소수는 아래 번호로 문의하세요.

 

 

문의. 공일공. 7147. 4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