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라이프

물톡수 찐후기 20대 다이어트

도담라이프 2023. 4. 30. 23:29

건강 가이드 도담 입니다



오늘은 '물톡수 다이어트'의

찐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생각할때

많은 사람들이 생각나는건

'힘들다' '어렵다' '하기싫다'

'지친다' '먹고 싶은걸 못 먹는다' 등등

이렇게 있는데요



'물톡수 다이어트'는 기존 생각하시는

다이어트와 다릅니다



건강과 다이어트 둘다 챙길 수 있는데요

정말 안정적이고 효과도 빠르게

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문의가 오고

진행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소개드릴 후기도

진행중이던 분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물톡수 다이어트 후기




나이는 20대 후반이셨고 결혼을 하셨는데

평소에 탄수화물을 자주 많이 드셔서

탄수화물 중독까지 가셨구

작년에 사둔 옷들이 입어보기도 전에

팍팍 찌게 되면서 아까워서

꼭 사둔 옷을 입고싶다고

한탄하셨던 분이세요ㅜ






물톡수 진행은 16일정도 하셨고,

몸무게는 5kg, 내장지방레벨 -3

빠지셨답니다!!!



하시면서 중간중간 체중게로

재보실때마다 너무 행복했다고 하셨고,

작년에 사둔 옷들이 전부 다

맞게되면서 감사하다는 말을 들었네요~ㅎㅎ



물톡수를 진행하시면서

가장 좋은점이 체력적으로나

배고픔으로 힘든게 없었다고 하셨고,

가장 힘든 부분은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게 된다는 말씀을 하셨네요~



맞습니다~ 물톡수는 물이랑 영양제를

섭취하면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배고픔이 덜 하게 되고

필수 영양소도 챙겨주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힘든 부분이

전혀 없게 됩니다


그리고 기능수 '수소수'를

먹으면서 몸 안에 쌓여있는

'독소'와 '염증'을 제거함으로써

배출을 소변, 설사, 피부 등

우리몸에 있는 구멍을 통해

배출하게 됩니다


배출하는 과정중에서도

전혀 힘든 부분이 없는게

정말 신기하고 대박이라고

할 수 있는거죠ㅎㅎ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것 같습니다


이런 장점을 가진

'물톡수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거나

문의를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