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라이프

20대 물톡수 다이어트 찐후기

도담라이프 2023. 5. 14. 21:54


건강 가이드 도담 입니다.

​오늘은 '물톡수 다이어트'의 찐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생각할때 많은 사람들이 생각나는건 '힘들다' '어렵다' '하기싫다' '지친다' '먹고 싶은걸 못 먹는다' 등등 이렇게 있는데요

​'물톡수 다이어트'는 기존 생각하시는 다이어트와 다릅니다.

​건강과 다이어트 둘다 챙길 수 있는데요. 정말 안정적이고 효과도 빠르게 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문의가 오고 진행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소개드릴 후기도 진행중이던 분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물톡수 다이어트 후기




나이는 20대 후반이셨고 결혼을 하셨는데 평소에 탄수화물을 자주 많이 드셔서 탄수화물 중독까지 가셨구 작년에 사둔 옷들이 입어보기도 전에 팍팍 찌게 되면서 아까워서
꼭 사둔 옷을 입고싶다고 한탄하셨던 분이세요ㅜ



물톡수 진행은 16일정도 하셨고, 몸무게는 5kg, 내장지방레벨 -3 빠지셨답니다!!!

​하시면서 중간중간 체중계 재보실때마다 너무 행복했다고 하셨고, 작년에 사둔 옷들이 전부 다 맞게되면서 감사하다는 말을 들었네요~ㅎㅎ

물톡수를 진행하시면서 가장 좋은점이 체력적으로나 배고픔으로 힘든게 없었다고 하셨고, 가장 힘든 부분은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게 된다는 말씀을 하셨네요~



​맞습니다~ 물톡수는 물이랑 영양제를 섭취하면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배고픔이 덜 하게 되고 필수 영양소도 챙겨주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힘든 부분이 전혀 없게 됩니다.



그리고 기능수 '수소수'를 먹으면서 몸 안에 쌓여있는 '독소'와 '염증'을 제거함으로써 배출을 소변, 설사, 피부 등우리몸에 있는 구멍을 통해 배출하게 됩니다.

배출하는 과정중에서도 전혀 힘든 부분이 없는게 정말 신기하고 대박이라고 할 수 있는거죠ㅎㅎ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것 같습니다.

이런 장점을 가진 '물톡수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거나

문의를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공일공. 5872. 8184